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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아마존과 월마트, 인도 공략 청신호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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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면세점이 푼 재고 명품…온라인 빅 이벤트 되나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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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국민 패딩의 귀환 '눕시'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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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‘코닥’에 이어 ‘슈퍼드라이’, 워크웨어 시장까지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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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불가능은 없다 ‘나이키’ D2C 전략 성공記 > 핫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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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[팬티와 편견] 당신의 팬티는 어떤 모양입니까? > 私談社談(사담사담)/손아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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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'탑텐' 2019 S/S 데님 콜렉션 출시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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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다시 소환된 그때 그 브랜드 ‘리’ MZ세대를 사로잡다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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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‘밀레’, 임영웅의 첫 번째 광고 ‘그댈 위한 1인 콘서트’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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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비비안, F/W 시즌맞이 ‘라이트핏 플러스 브라’ 출시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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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동대문 도매 브랜드가 있다는걸 아시나요?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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